CUSTOMER

home > CUSTOMER > 자주하는 질문(FAQ)

자주하는 질문(FAQ)

Proficiency test는 많은 비교 data를 필요로 하는데 충분한 data 수가 있나요?
검사실 인원이 많아 여러명이 한번에 사용할 때가 있습니다. 각 사용자 별로 ID를 만들 수 있나요?
하나의계정에 두개 이상의 이메일 주소를 등록할수 있나요?
각각 program의 배송일정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Kit를 받았을 때 상자가 손상되었거나 샘플이 없거나 손상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PT 참가 증명서를 받지 못했는데 웹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나요?
외부정도관리 프로그램에 참가하지 않는 검사항목에 대해서는 어떤 대체프로그램을 시행해야 하나요?